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 주문/결제 ] 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Q. 무통장/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한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A. 본 쇼핑몰에서는 현금영수증의 경우, 고객 신청시 자동발행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신청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매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하기 >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


    마이페이지 내 주문 내역 확인하시고,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시는 주문 건에 대하여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자동적으로 발행됩니다.)





  • [ 반품/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뭔가요?



    Q.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은 경우 반품이 제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①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②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식품, 화장품, 향수 류, 음반 등)

    ④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⑤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⑥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 상품

    ⑦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 [ 반품/교환 ] 반품신청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Q. 반품 가능 기간 안내





    A. 반품 신청은 배송완료후 7일 이내 및 아래와 같은 사유로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만, 상품별로 반품 불가 상품은(재판매가 불가능하거나 유통기한 임박 상품 등의 이유로) 반품 자체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반품 신청을 하셨다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상품을 배송해주시기 바랍니다.(의도적으로 반송이 지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반품처리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반품 사유

    - 구매자 단순 변심 : 상품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비 부담)

    - 표시/광고와 상이 : 상품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은 경우 반품이 제한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불가사항 보러가기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물품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신청이 가능하며 반품신청 기한이 지났더라도 당사와 합의가 된 경우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경우는 고객님께서 웹상에서 직접 반품신청을 하실 수 없사오니 리얼리프코리아 고객센터(1544-2895)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 [ 배송 ] 배송지 주소를 변경할 수 있을까요?



    Q. 배송지 주소 변경 방법





    A. 상품을 받으실 배송 주소지를 변경할 수 있는 배송단계는 [배송대기] 단계까지만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배송전이라면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상품 Q&A 게시판,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배송 주소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이 배송중일 경우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단, 택배사 문의 후 변경가능 주소로 변경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배송 ] 배송 기간 및 마감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Q. 배송 기간 및 마감시간 안내





    A. 배송기간은 주문 당일 기준 1~2일내 발송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마감시간 이전 주문시 당일 배송되며, 마감시간 이후 주문시 익일 배송됩니다. 기본 지정택배사인 로젠택배의 마감시간은 오후 2시입니다만, 유통상품별 택배사 마감시간은 상이합니다. 자세한 택배사 마감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THE진한 리얼마테 : 오후 2시 마감

    THE진한 아사이베리 : 오후 2시 마감

    THE진한 아로니아65 : 오후 2시 마감

    리얼리프 건강식품군 : 오후 2시 마감 (단, 없었던일로 제품은 오전 10시 30분 마감)

    리얼리프 건강용품군 : 오전 10시 30분 마감



  • [ 반품/교환 ] 반품/교환시 지정 택배사로만 가능한가요?



    Q. 반품 교환시 택배사는 지정되어있나요?





    A. 리얼리프코리아의 지정 택배사는 로젠택배(www.ilogen.co.kr)입니다. 자체 제조/유통 상품인 THE진한 상품 라인업의 경우에는 모두 로젠택배만 이용해서 교환/반품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외 택배사 사용시 분실 등의 책임을 당사는 지지 않습니다.

    그외 유통사 제품 발송시에는 제품 수령시 발송 택배사를 통해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CJ 대한통운 택배로 수령하셨다면 → CJ 대한통운 택배로 반품/교환 진행

    옐로우캡 택배로 수령하셨다면 → 옐로우캡 택배로 반품/교환 진행


    교환/반품 전 고객센터 또는 1:1 게시판 등을 통해 문의주시면, 보다 확실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적립율 및 적립금 사용 방법이 궁금합니다



    Q. 적립금 사용 방법 안내





    A. 리얼리프코리아 온라인/모바일 페이지내 구매 적립율은 기본 2%입니다.(2014년 12월 기준) 구매적립금은 배송완료후 7일 이후 자동적립되며 반품/교환시 기발급된 적립금은 회수될 수 있습니다.


    그외 회원가입 및 뉴스레터, 구매후기 등을 통해 추가 적립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적립포인트는 최소 10,000원 이상 적립시, 언제든 구매시 화폐와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적립금으로 구매시에도, 적립률은 그대로 적용됩니다.



  • [ 회원관리 ] 회원등급별 추가할인은 어떻게 받는거죠?



    Q. 회원가입시 등급별 혜택 안내





    A. 리얼리프코리아 온라인/모바일 페이지는 회원가입시 구매금액별 등급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등급은 2014년 기준 3단계로 이뤄지며 자세한 등급 및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VIP : 누적구매금액 30만원 이상, 총구매금액의 8% 추가할인(10,000원 이상 결제시 추가할인 가능)

    - GOLD : 누적구매금액 10만원 이상, 총구매금액의 5% 추가할인(10,000원 이상 결제시 추가할인 가능)

    - SILVER : 가입 즉시 적용, 총구매금액의 3% 추가할인(10,000원 이상 결제시 추가할인 가능)



  • [ 주문/결제 ] 결제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Q. 온라인 및 모바일 페이지 결제방법 안내





    A. 리얼리프코리아 온라인 및 모바일 페이지의 결제 대행사는 KCP이며,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드 결제

    - 실시간 계좌이체

    - 무통장 입금

    - 적립금 결제

    - 가상계좌


    무통장 및 카드 최소 결제 가능 금액 제한은 없습니다만, 적립금의 경우는 최소 10,000원 이상 적립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상품 ] 상담센터 연락처 및 업무시간을 알고싶어요



    Q. 상담센터 연락처 및 업무시간을 알고싶어요





    A. 리얼리프코리아 공식 상담센터는 전국 대표번호 1544-2795입니다.

    또한, 상감 가능 시간은 평일(월~금) 오전 10시 ~ 오후 5시까지이며 주말(토~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울시에는 홈페이지 Q&A 게시판 또는 1:1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MORE

상품 Q&A

MORE

구매후기

MORE


TODAY'S
ITEMS

  • 버튼
  • 버튼
 
  • 공지/이벤트
  • 뉴스/홍보
  • 상품문의
  • 구매후기
  • FAQ
  • 체험단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